YG 양현석 “블랙핑크, 2년만에 너무 많이 성장..앞으로의 2년도 기대” 2주년 축하

2018-08-08 11:18 오전



[OSEN=김은애 기자] 블랙핑크가 데뷔 2주년을 맞은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가 응원을 보냈다.

8일 양현석 대표는 자신의 SNS에 “#BLACKPINK #블랙핑크#20180808 #2_YEARS_ANNIVERSARY #2주년 #YG”이라는 글과 함께 블랙핑크의 2주년 기념 포스터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선 블랙핑크 멤버들이 화이트와 청으로 어우러진 의상을 입고 압도적인 분위기를 과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블랙핑크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양현석 대표는 블랙핑크에 대해 “2년만에 너무 많이 성장한 아이들. 앞으로 2년뒤를 더 기대하게 만드는 블랙핑크”이라고 극찬을 보냈다.

지난 2016년 8월 ‘SQUARE ONE’으로 데뷔한 블랙핑크는 ‘신기록 제조기’ ‘조회수 요정’ 등으로 불리며 가파른 성장을 이뤄왔다.

블랙핑크는 데뷔곡 ‘휘파람’과 ‘붐바야’로 시작, ‘불장난’ ‘STAY’ ‘마지막처럼’에 이어 지난 6월 발표한 ‘뚜두뚜두’까지 모두 어마어마한 기록을 달성하며 흥행 불패 히트 행진을 달렸다. 

여기에 블랙핑크는 ‘뚜두뚜두’로 국내 차트올킬을 물론 빌보드 메인차트에 입성했다. K팝 걸그룹 최고 기록을 세우며 놀라운 저력을 뽐낸 것이다.

또한 K팝 걸그룹 최초로 영국 메인차트에도 진입했으며 ‘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K팝 걸그룹 최단으로 1억뷰를 돌파했다. 이밖에도 블랙핑크는 연일 신기록을 세우며 최정상 걸그룹의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2018. 8.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