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아이콘 ‘죽겠다’ 댄스 커버 콘테스트 우승팀 발표…베트남 댄스크루 ‘ST.319′ 차지 ‘상금만 무려 1천만원’

2018-10-05 09:01 오전
tag.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보이그룹 아이콘의 ‘죽겠다’ 댄스 커버 콘테스트 우승자가 드디어 발표됐다.

4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 및 SNS를 통해 ‘죽겠다’ 댄스 커버 콘테스트 우승 세 팀을 공개했다.

대상을 수상한 ‘ST.319′는 베트남 유명 댄스 크루로, 화려한 의상과 현란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이들의 커버 영상은 유튜브에서 무려 32만뷰에 육박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최우수상은 일곱 명의 여성 참가자로 이뤄진 베트남의 ‘OOPS! CREW’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이들의 커버 영상은 실내가 아닌 야외에서 촬영한 만큼 많은 시민들의 응원도 돋보였다.

우수상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 태국의 ‘K-BOY’가 차지했다.

1등에게는 1천만 원과 함께 특전이 수여될 예정이며, 2등과 3등에겐 각각 300만원, 200만원이 주어진다. 각 팀의 우승 상금은 지원 이메일을 통해 개별 안내 후 지급될 예정이다.

이로써 지난 8월부터 시작된 ‘죽겠다’ 댄스 커버 콘테스트는 다양한 전 세계 팬들의 참여 속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한편, 아이콘은 지난 1일 새 미니 앨범 ‘NEW KIDS: THE FINAL’을 발매, 타이틀곡 ‘이별길’로 컴백했다.

2018. 10.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