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위너 ‘밀리언즈’ 귓속말 티저 공개…송민호 5관왕 ‘겹경사’

2018-12-15 06:38 오후
tag. ,

[스포츠조선=이유나 기자] 위너가 고요함 속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귓속말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5일) 오후 6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MILLIONS (밀리언즈)’로 컴백하는 위너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나란히 앉은 위너가 차례대로 옆 멤버에게 짧은 귓속말을 전달하는 장면이 담겼다. 강승윤을 시작으로 이승훈, 김진우, 송민호로 귓속말이 이어지며 귀를 기울이게 만든다. 마지막 앵글에서 송민호의 오묘한 눈빛과 함께 ‘The Reason I like you’라는 문장이 강렬한 인상을 안긴다.

‘MILLIONS (밀리언즈)’에는 위너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작사 라인업에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이름을 올렸다. 작곡에는 강승윤을 비롯해 강욱진, Diggy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위너는 “연말에 팬들에게 좋은 선물을 줄 수 있게 되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승윤은 “올해 안에 한 번 더 만나자는 약속을 지킬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위너의 컴백을 나흘 앞둔 이날 솔로로서 각종 차트와 음악방송에서 1위 행진 중이던 송민호가 또 하나의 트로피를 추가했다. 송민호는 이날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총 5관왕에 오르는 경사를 맞았다.

송민호의 좋은 기운을 이어 받아 위너는 이번 겨울 선물 같은 따뜻한 신곡 ‘MILLIONS (밀리언즈)’로 대중 앞에 선다.

본격적으로 컴백 시동을 건 위너가 2018년 가요계 마지막 위너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2018. 1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