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15일 ‘인기가요’ 출연…빅뱅 다 나올까
2013-09-12 06:45 오후
[OSEN=박현민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오는 15일 SBS ‘인기가요’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해당 무대에 빅뱅 멤버들이 나올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드래곤은 15일 방송되는 ‘인기가요’에서 자신의 정규 2집 타이틀곡 중 하나인 ‘삐딱하게’를 선보일 예정. 앞서 지난 8일 무대에서 ‘늴리리야’, ‘블랙’, ‘미치GO’로 꽉 찬 무대를 펼쳤던 후속격이다.
이에 ‘삐딱하게’ 뿐 아니라, 빅뱅 멤버들의 지원사격을 받은 또 다른 무대가 펼쳐지게 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앞서 3곡의 무대로 화려한 컴백을 펼쳤던 지드래곤이 이번엔 빅뱅 멤버들과 모두의 눈을 사로잡을 만한 스페셜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는 추측.
지난 8일 ‘늴리리야’ 무대에서 지드래곤이 자신의 콘서트에서만 내비쳤던 투명한 스포츠카를 타고 파격 등장하는 등 컴백무대에 총력을 쏟았던 모습 역시 이 같은 추측에 더 힘을 보탰다.
지드래곤은 금번 월드투어 피날레 콘서트에서도 빅뱅 멤버들이 총출동하며 뜨거운 무대를 장식하며 남다른 동료애를 과시한 바가 있다. 당시 지드래곤은 “모두가 좋아하는 완전체”라고 소개하며 “무대에 함께 서는 것만으로도 든든해지는 멤버들이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이 같은 동료애로 뭉친 빅뱅이 무려 4년만에 발매된 지드래곤의 정규 2번째 앨범 무대에 힘을 싣기 위해 오랜만에 TV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낼지 모든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13. 9. 12.